티스토리 뷰

똥강아지들 오주은 남편 희수 집 확인하세요

오늘 확인해볼 내용은 가족이 함께 방송에 출연하며 똥강아지들이라는 예능 프로에서 행복한 모습과 함께 오주은님의 남편 그리고 희수님에 대해서도 알려드리도록하겠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반려견 하비와 오주은 가족이 함께 지내는 모습을 담아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연상케 하는 방송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오주은

또한 여기서 보여주는 아이들의 순수한 마음이 너무나 사랑스러운 장면으로 나오는데요. 예능 리틀 포레스트뿐만 아니라 슈돌을 잇는 방송이기도 합니다. 

똥강아지들 희수는 강아지가 곤히 잠든 모습에 조용히 하자고 말하며 귀여운 말투로 얘기하는 모습은 정말 저장해두고 싶을 정도라고 합니다. 



강아지 하비가 오주은 남편에게도 애교를 부리는 모습으로 아직은 적응하는데 시간이 조금은 걸리는 듯하지만 점점 친해지는 모습도 보이는데요. 


오주은

방송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반려견이라고 하더라도 희수나, 오주은님처럼 매번 다가가기 힘든 상황이 있는데 시간이 해결해줄 문제라고 합니다. 

똥강아지들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반려묘, 반려 애완동물을 키우시는 분들에게 도움을 주기도 하며 강아지나 고양이를 키우는 분들에게도 공감을 받는 프로라고 합니다. 



애완견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에겐 왜 키우나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아이들을 키우는데 정서발달에 도움을 주고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오주은

또한 똥강아지들의 오주은님은 사랑하는 따님인 희수를 위해서 집에서 같이 성장하는 모습을 보며 여러 다른집 엄마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하는데요. 

개판 5분전, 똥강아지들이라는 프로그램에 잘 출연하여 시청자들의 사랑과 오주은 남편님의 사랑도 함께 받고 있는 모습입니다. 

가정집에서 키우지 않는 분들에게도 한번쯤 볼만한 방송이기도 하며 혹시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계셨다면 방송을 통해 바뀌실 것 같아요. 


오주은

유튜브 영상을 통해서도 강아지와 고양이등 집안에서 함께하는 동물들과 같이 지내는 분들이 많아 장단점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오늘 알려드린 내용은 똥강아지들 오주은 남편 희수 집에 대해 말씀드리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오주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