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뭉쳐야찬다 결방 방송시간 변경됩니다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시간대 변경으로 시청자분들의 걱정을 잠시 샀던 뭉쳐야찬다에 대해 말씀드리며 바뀌는 요일로 결방이 아님을 말씀드리기 위해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스포츠 전설들로 이미 방송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축구라는 종목으로 다 함께 열심히 뛰며 사랑받고 있는 예능프로그램입니다. 


뭉쳐야찬다

뭉쳐야찬다 결방이 아님을 다시 한번 말씀드리며 아직 축구방송을 못보신 분들이나 누가 나오는 지 알려드리며 어떻게 흘러가고 있는지도 말씀드릴게요.

2002년 월드컵에서 반지 세레머니와 잘생긴 안정환 전축구선수가 감독직을 맡으며 최근 예능인이 다 되어버린 농구천재 허재, 전아구선수 양준혁, 사격왕 진종오님이 대표적인 분들입니다.



또한 테니스 왕자 이형택, 체조 요정남 여홍철, 마라톤의 이봉주, 얼마전 은퇴를 선언한 배구선수 김요한이 함께 뛰며, ufc 김동현, 김성주, 김용만 등으로 선수명단을 알아두시면 되겠습니다. 


뭉쳐야찬다

뭉쳐야찬다 결방은 돌아오는 주, 목요일 밤 11시에서 일요일 밤 9시로 시간이 변경되었으며 요일또한 바뀌었으니 시청자분들은 착오없이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저번주 방송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현멤버들로 구성된 팀에선 잘한다고 말할 수 없는 솔직한 실력과 조금씩 기량이 오르고 있음을 확인해볼 수 있는데요. 



기본적인 트래핑이나 패스부터 잘 되지 않는 모습에 답답하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지만 즐겁게 웃으면서 공을 차는 모습이 보기 좋다는 분들도 있습니다. 


뭉쳐야찬다

축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뭉쳐야찬다를 보시면서 한번쯤은 내가 필드에서 뛰었으면 결방이 날 정도로 지금까지 보여줬던 경기력과 달라질 수 있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으실수도 있는데요. 

승리만을 목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이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던 스포츠선수들의 조합과 화합을 위해 기분좋게 보시면 되겠습니다. 

취미활동으로 축구를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며 뭉쳐야 찬다를 보며 하루빨리 조기축구회에 참여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뭉쳐야찬다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실 필요는 없으며 연예인들의 축구실력과 내가 이런 상황이 온다면 어떻게 반응할 것인지 생각해보는 것도 좋을 거라고 생각이듭니다. 

오늘 알려드린 내용은 뭉쳐야찬다 결방 방송시간이 변경되었음을 말씀드리기 위해 적어보았습니다.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주말간에 방송을 보시며 마무리 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뭉쳐야찬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