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정현 샹들리에 직캠 알아보세요

금요일 밤 9시에 시작하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인 jtbc 비긴어게인3에서 박정현님과 관련되어 폭발적인 가창력을 보여준 샹들리에는 감동적이었으며 직캠을 구경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있다고 합니다. 



유튜브 영상으로 확인해볼 수 있으며 아직 들어보지 못한 분들에겐 한번 들으면 정말 엄청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으며 외국인도 반하게 하는 매력을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박정현 샹들리에

박정현 샹들리에 직캠을 직접 찍으신 분들도 있으며 방송으로 통해 길거리에 지나다니는 사람들의 발을 멈추게 했는데요. 다른 나라 사람이더라도 목소리를 들으면 누군지 궁금하게한다는 것을 알아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또한 Chandelier를 부르는 가수 중에서 과연 최고지 않나 생각이 드는데 youtube에서도 조회를 하시는 분들이 100만명이 넘기도 하며 우리나라사람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찾아본다고 하는데요. 



한국사람이 아니면 잘 모르는 분들이 많으시기 때문에 버스킹한 사람에 대해 알아보실 수 있고 다른 노래들도 들어보며 누군지 알게 된다는 분들도 많답니다. 


박정현 샹들리에

댓글을 보시면 박정현 샹들리에 직캠 영상이 정말 환상적이고 마음을 울린다라는 말이 많을 정도로 여파가 엄청나다고 합니다. 목상태가 좋지 않아 걱정을 하시며 노랠 들려주셨는데요. 

컨디션이 좋지 않으나 충격적인 환상 고음은 계속해서 기억에 남는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지난 번에 보여준 Someone like you 의 조회한 양만해도 300만 뷰가 넘었다고 하는데요. 



이번 노래도 충분히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고 누군지 궁금하게 하는 목소리로 영상을 찾아보시는 사람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박정현 샹들리에

이탈리아 베로나의 아름다운 경치와 함께 수많은 인파 그리고 그 속에서도 빛나는 비긴어게인의 박정현님의 무대가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지 않나 생각이 드는데요. 

역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가수이기도 하며 세계적으로 충분히 영향력을 끼치는 분들이 버스킹하는 모습에 직접 가보고 싶다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혹시 방송일정에 맞춰 여행을 떠나거나 구경을 하실 분들은 홈페이지에서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박정현 샹들리에

이번 노래로 레전드 영상이 계속해서 만들어 지고 있는데 pc나 휴대폰으로 보더라도 소름이 끼치게 환상적이다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시네요. 

오늘 알려드린 내용은 박정현 샹들리에 직캠에 대해 말씀드리며 수많은 사람들이 찾아보시는 것처럼 직접 자신의 귀로 들어보시면 감미로운 목소리에 녹아드실겁니다. 

youtube에 검색하시는 분들이 있다고 하면 다른 노래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로 귀를 정화시키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보이네요. 

박정현 샹들리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