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좀벌레 무나요 퇴치약 알려드려요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주로 습한 곳에서 서식하는 벌레이며 장마 기간에 많이 보인다는 좀벌레에 대해 실제로 사람에게도 무나요 라고 말씀하시는 분들을 위해 알려드리며 퇴치하는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주로 여름에 많이 보이기도 하며 청소를 자주하는 아파트보단 지면과 가까운 주택에서 많이 보인다고 하는데요. 혹시 집에서 한번이라도 보신 분들을 위해 없애버리는 법을 소개해볼게요.


좀벌레 퇴치

좀벌레는 주로 탄수화물이나 식물성이 포함된 섬유를 좋아하기 때문에 서식환경이 좋은 세탁실, 옷장, 농, 오래 청소하지 않은 화장실에서 종종 보인다고 합니다. 

그래서 집에서 퇴치할 수 있는 3가지 방법으로 좀벌레 퇴치약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크게 어렵지 않으니 누구나 따라해보시면 쉽게 하실 수 있을 거에요. 



첫번째 좀벌레 무나요를 경험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일 편한 방법은 아무 종이에 꿀을 발라 놓아 발이 잘 닿지 않는 곳에 놔두면 알아서 꿀을 먹으러 오기 때문에 붙어버린다고 합니다. 치울때도 편할 거에요.


좀벌레 퇴치

작은 크기의 벌레이기 때문에 손으로 잡으면 물릴 수도 있으니 일회용 장갑을 끼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보이는데요. 

좀벌레 무나요를 걱정하시는 분들은 두번째 방법인 설탕과 베이킹 파우더를 섞어 좀벌레가 알아서 죽도록 하는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세번째로 좀벌레를 무서워하시는 분들을 위해 또다른 방법으론 감자를 반으로 자른뒤 속을 파놓으면 알아서 먹으러 오기 때문에 잡는 방법으로 들 수 있지만 손에 묻는 것이 싫다고 하시면 최대한 손에 묻지 않도록 장갑이나 빠르게 버릴 수 있도록 하면 되겠습니다. 


좀벌레 퇴치

또한, 퇴치하기 쉽게 약도 있으며 좀벌레 퇴치약을 사용해보시면 쉽게 죽일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날씨가 추워진다고 하면 아무래도 비교적 많이 생기진 않으나 밖보다 따뜻한 집일 경우 생길 수 있으니 가장먼저 청소를 조금 자주해주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방법으로는 앞서 설명드린 것과 다르게 기본적으로 누구나 알고 있는 청소는 물론이고 깨끗히 사용하기, 환기 자주하기가 도움이 되실 겁니다. 


좀벌레 퇴치

오늘 알아본 내용은 좀벌레 무나요, 퇴치약에 대해 말씀드리며 집에서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어려운 사항들은 아니니 참고해보시면서 추가적으로 더 알아보고 싶은 분들은 유튜버들이 말해주는 방법도 알아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머리카락이나 더러운 환경을 좋아하는 좀벌레이다보니 자고 있는 침실은 물론이고 쾌적하게 바꾸시면 많이 줄어들겁니다. 


좀벌레 퇴치


댓글